닌텐도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4:04
본문
Download : 닌텐도 마케팅 분석.ppt
순서
닌텐도 마케팅 分析
닌텐도 마케팅 分析
설명






닌텐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Nintendo
ⓒ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전개 방향
I. 기업 introduce
II. 닌텐도의 marketing
III. 시장 環境 分析(분석)
IV. marketing 分析(분석)
V. 問題點 및 결론
VI. 참고 문헌
I. 기업 introduce
(1) “닌텐도”란
현재 주력 비지니스는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은 비교적 최근의 비지니스
I. 기업 introduce
(2) 닌텐도의 goal(목표)
게임 인구의
확대
게임이 가진
커다란 가능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세계 모든 사람들의 웃음으로!
I. 기업 introduce
(3) 숫자로 보는 닌텐도
120년
5,606명
1조6,725억엔
11개
11,108만 대
4억5,463만 개
2억2,985만 개
5,362만 대
Nintendo DS 본체
Nintendo DS 소프트웨어
Wii 소프트웨어
Wii 본체
국가
매상고
종업원
歷史(역사)
`출처 : 위키피디아, 닌텐도(JP), 루리웹`
II. 닌텐도의 marketing
(1) 모두의 웃음을 위해
고객들의
웃음을 ...
Nintendo
ⓒ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전개 방향
I. 기업 introduce
II. 닌텐도의 marketing
III. 시장 環境 分析(분석)
IV. marketing 分析(분석)
V. 問題點 및 결론
VI. 참고 문헌
I. 기업 introduce
(1) “닌텐도”란
현재 주력 비지니스는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은 비교적 최근의 비지니스
I. 기업 introduce
(2) 닌텐도의 goal(목표)
게임 인구의
확대
게임이 가진
커다란 가능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세계 모든 사람들의 웃음으로!
I. 기업 introduce
(3) 숫자로 보는 닌텐도
120년
5,606명
1조6,725억엔
11개
11,108만 대
4억5,463만 개
2억2,985만 개
5,362만 대
Nintendo DS 본체
Nintendo DS 소프트웨어
Wii 소프트웨어
Wii 본체
국가
매상고
종업원
歷史(역사)
`출처 : 위키피디아, 닌텐도(JP), 루리웹`
II. 닌텐도의 marketing
(1) 모두의 웃음을 위해
고객들의
웃음을 위해
지역 사회의
웃음을 위해
다음 세대의
웃음을 위해
제품 안전과 품질방침
-제품안전보증 시스템
-안전설계 조사위원회
-완구 안전기준 준수
안전에 대한 알림
- 패키지 및 취급說明(설명) 서
컨텐츠 배려
-게임 대상 연령
-부적절한 미디어 방지
게임 센터 설치
-게임 세미나 개최
닌텐도 캐릭터의 공헌
- 어린이 인권 캠페인
- 철도청 연계 이벤트
그린 조달
-생산 파트너와의 협력
화학물질 관리 기준
에너지 절약 설계
포장재 절약
재활용 하기 쉬운 소재
(2) 상품 marketing
Wii 리모콘 디자인
Touch Generation
고객 지향 게임 이벤트
상품을 통한
marketing
완벽한 현지화
II. 닌텐도의 marketing
(3) Touch Generation
강아지 키우기, 뇌 단련, 외국어 공부, 요리 등
기존의 게임들과는 무관했던 테마
→ DS와 Wii를 통해 …(skip)
Download : 닌텐도 마케팅 분석.ppt( 69 )
레포트/경영경제
닌텐도 마케팅 분석 , 닌텐도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