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이 기능과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3:47본문
Download : 여행업의.hwp
2. 상품기획 면에서의 기능
* bibliograph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기본적 기능
여행업이 기능과 역할
3. 고객측면에서의 기능
여행업 여행업 여행업
Ⅰ. 서 론
세계관광기구(WTO)가 발표한 잠정치 통계자료(資料)에 의하면, 1999년도 국제관광객 수는 6억 6,444만 명으로 전년대비 4.4% 증가하였고 관광수입은 4,546억불로 전년대비 3.1% 증가하였다
현대 산업사회의 성숙과 산업기술의 발달은 인간생활의 있어 편익과 잉여시간을 창출하였고, 특히 교통수단의 비약적인 발달은 인간의 이동조건과 범위를 확대시켜 environmentchange(변화) 욕구를 자극하였다. 이러한 욕구가 서구의 산업사회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게 되어 이른바 대량관광이라는 사회적 현상으로 연결됨으로써 이들의 관광활동을 보다 편리하고 안락하게 하기 위한 사회적 요청으로 여행업이 등장하게 되었다. 시대에 change(변화)에 따라 여행자의 복잡하고 세분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기위해 여행업의 형태ㆍ기능ㆍ역할 등이 다양화되어지고 있따
Ⅲ 결 론
4. 업무내용상의 기능
Download : 여행업의.hwp( 19 )
Ⅱ. 본 론
여행업 여행업 여행업 / ()





순서
설명
여행업 여행업 여행업 / ()
5. 여행업의 역할change(변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