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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중독 problem(문제점)과 대책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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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0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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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이 최근에는 연령이 갈 수 록 낮아져 아동의 Internet 게임이 증가하고 있으며 그 예로 2002년 사이버 범죄로 경찰에 입건된 10대가 모두 8,203명으로 2002년의 2,193명보다 3.7배 늘었으며 2003년 3월말 기준 10대가 2,744명이 입건될 정도로 매년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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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중독 problem(문제점)과 대책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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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3) 게임중독증세

Ⅲ. conclusion(결론)
1. 게임중독의 긍정적 부정적 측면
1) 긍정적 측면
2) 부정적 측면
2. 게임중독 대책measure(방안)
1) 치료적 차원
2) 기독교적 차원
3) 예방적 차원



Ⅰ. 서론

1. 연구의 necessity
IT산업의 발전으로 각 가정에 컴퓨터가 보급되었고 그로인하여 게임중독은
필연적인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한국정보文化(문화)원의 Internet상담 예방센터가 2003년 한 해 동안 이루어진 상담건수 3.774건을 分析(분석)한 결과 전체의 89%가 초, 중, 고 adolescent(청소년)들이 Internet 게임중독 문제를 안고 상담소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게임중독 problem(문제점)과 대책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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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서론
1. 연구의 necessity
2. 게임중독 개념(槪念)정리(整理)

Ⅱ. 게임중독의 원인(原因)과 결과
1. 원인(原因)
1) 게임중독은 유아기에 결정된다
2) 게임중독의 원인(原因)
3) 게임중독example(사례)
2. 결과
1) 게임중독 현상의 drawback(걸점)
2) 게임은 뇌에 스트레스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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