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berry.kr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戰略) ,매스티지마케팅instance(사례)및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 blueberry7 | blueberry.kr report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戰略) ,매스티지마케팅instance(사례)및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 blueberry7

본문 바로가기

blueberry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戰略) ,매스티지마케팅instance(사례)및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8:54

본문




Download :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戰略) ,매스티지마케팅instance(사례)및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1.gif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2.gif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3.gif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4.gif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5.gif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6.gif




순서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매스티지마케팅 매스티지마케팅전략 매스티지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Download :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95 )







매스티지(masstige) marketing
목차
1 ‘매스티지(masstige)’의 定義(정이)
2 매스티지 marketing 의 등장 배경
3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과
소비자들의 성향
4 매스티지 marketing 을
marketing 믹스(4p)로 보기
5 매스티지 marketing 의 성공 事例(사례)
(1)코치(Coah)
(2)더 바디샵(The Body Shop)
6 매스티지 marketing 과 부동산
성공 事例(사례) (1)월드 메르디앙
(2)삼성 래미안
7 매스티지 marketing 의 성공적 실행 전략(strategy)
8 Reference List

명품 or 일반 대중상품

‘매스티지(masstige)’란

매스티지(masstige) : `대중(mass)`을 뜻하는 단어와
`명품(prestige product)`을 뜻하는 단어를 조합.
소득 수준이 높아진 중산층들이 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경향.
`` 이러한 매스티지 상품들을 바탕으로 매스티지 marketing 은
단순히 가방과 의류 같은 패션잡화뿐만 아니라
식품가전제품장난감가구건강용품애견용품 등과 같은
산업 전반으로 널리 확장되고 있따

매스티지 marketing 의 등장 배경
과거 1990년대 초반, 경제적 풍요 속에서 과잉 소비, 충동 소비,
과시적 소비가 사회적 소비 特性으로 나타남.
-1990년대 중반 이후, WTO등의 출범으로 개방화, 세계화 등
외부 環境(환경) 요인에 影響(영향)을 받아 국내 고급소비가 성장할 여건이 마련됨.
-1990년대 후반, 외환 위기 이후 소득의 양극화 현상으로
소비의 고급화 추세가 정착됨.

매스티지 marketing 의 등장 배경
-소비의 재인식 “가치 소비”
: 자신이 느끼는 효용은 극대화하면서 저렴한 비용을 추구

-중산층의 소득 수준 상승
중산층 소비의 고급화, 복잡화 :
디자인, 브랜드, 합리적 가격 + 모방소비, 유행, 감각 중시

-기타 사회文化적 變化
(가족 구성원 수 감소, 이혼율 증가, 여성의 사회적 역할 變化,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 고조…(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戰略) ,매스티지마케팅instance(사례)및분석,전략(戰略) 적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ueber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ueberr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