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TARBUCKS 광고strategy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2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hwp
. 세계적인 불황 속에서 실물경제가 위축되면서 기호식품인 커피의 소비는 줄고 있다 이를 반증하듯 스타벅스는 올해 1월 31일을 기점으로 미국 내 매장과 세계 각국에 퍼진 스타벅스 매장 수를 축소시키고 감원을 처음 했다.
스타벅스 광고기획서
목차
`1`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
`2` STARBUCKS DISCOVERIES 환경 分析(분석)
1. STP전략(strategy)
2. SWOT分析(분석)
`3` 경쟁사 제품 分析(분석) 카페라떼
`4` 광고 전략(strategy) - Creative전략(strategy)
1. USP
2. 소구 유형
3. 실행스타일
`5`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6`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추가 설명(說明)
`7` 結論
`1`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
세계최고의 브랜드 로열티와 인지도를 보유한 스타벅스가 한국 컵커피 시장의 강자인 동서식품과 합작해 스타벅스 컵커피를 출시했다. 우선 한국 내 스타벅스의 브랜드 로열티와 인지도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볼 수 없을 만큼 강력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국내 음료시장을 강타한 멜라민 물결의 움직임 과 세계적인 불경기의 여파로 스타벅스 컵커피의 새로운 유통망 진출은 성공을 위협받고 있다
게다가 기존 컵커피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기존 브랜드들의 경쟁과 고급커피 시장으로 진입하려는 새로운 경쟁 브랜드들은 스타벅스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의 위험요소로 보인다. 하지만 국내 음료시장을 강타한 멜라민 물결의 움직임 과 세계적인 불경기의 여파로 스타벅스 컵커피의 새로운 유통망 진출은 성공을 위협받고 있다
게다가 기존 컵커피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기존 브랜드들의 경쟁과 고급커피 시장으로 진입하려는 새로운 경...
스타벅스 광고기획서
목차
<1>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
<2> STARBUCKS DISCOVERIES 환경 分析(분석)
1. STP전략(strategy)
2. SWOT分析(분석)
<3> 경쟁사 제품 分析(분석) ? 카페라떼
<4> 광고 전략(strategy) - Creative전략(strategy)
1. USP
2. 소구 유형
3. 실행스타일
<5>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6>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추가 설명(說明)
<7> 結論
<1>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
세계최고의 브랜드 로열티와 인지도를 보유한 스타벅스가 한국 컵커피 시장의 강자인 동서식품과 합작해 스타벅스 컵커피를 출시했다. 그 증거로 세계적인 스타벅스 매장 철수상황 속에서도 유독 한국의 스타벅스는 여전히 매장의 확장을 고려하고 있다 또, 커피를 하나의 문화로 인식하고 있는 한국인의 인식구조 變化를 꼽을 수 있다 과거 …(drop)
스타벅스,STARBUCKS,광고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strategy기획서
Download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hwp( 84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strategy기획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문제는 이뿐만 아닐것이다.
하지만 스타벅스 컵커피의 새로운 유통시장 진출에는 몇 가지 긍정적인 요인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