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구축戰略, 구축事例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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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0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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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RM의 목적
2) CRM의 效果(효과)
1) ING Group의 Postbank
CRM(고객관계관리)의 등장배경, 목적 및 효과, 유형별 분류, 프로세스 및 구성요소, 구축전략, 구축사례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1. CRM의 정의 CRM은 고객을 기업가치의 중심으로 인식하고, 고객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이를 수립하기 위한 모든 고객 접점, 프로세스, 조직을 고객 중심으로 재편하고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과의 지속적이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의 충성도 형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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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RM의 성공요소
1. CRM의 정의
Download : CRM의 개요, 구축전략, 구축사례.hwp( 56 )
5) 신한은행
3) 삼성 에버랜드
4) FILA KOREA
3. CRM의 목적 및 效果(효과)
4. CRM의 유형별 분류





6. CRM 구축 strategy
3) CRM 구축 방법
1) CRM의 등장 배경
2. CRM의 등장 배경
5. CRM의 프로세스 및 구성요소
1. CRM의 정이
7. CRM의 구축example(사례)
CRM(고객관계관리)의 등장배경, 목적 및 효능, 유형별 분류, 프로세스 및 구성요소, 구축戰略, 구축事例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CRM(고객관계관리)의 개요, 구축戰略, 구축事例 analysis
순서
3) 협업(Collaborative) CRM
1) CRM의 프로세스
【 참고資料 】
다. 이를 수립하기 위한 모든 고객 접점, 프로세스, 조직을 고객 중심으로 재편하고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과의 지속적이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의 충성도 형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戰略이다. 1) CRM 구축의 기본원칙
설명
2)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
1) 分析(분석)(Analytical) CRM
3)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CRM의 기본적인 차이점
2) National Australia Bank(NAB)
2) CRM의 구성요소
2) 운영(Operatimal) CRM
CRM은 고객을 기업가치의 중심으로 인식하고, 고객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差別화된 戰略을 수립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