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4:52
본문
Download :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시장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_SLIDE_1_
재래시장 및 중소형 상가의
활성화 대책
_SLIDE_2_
주제 선정
선정 배경
가설 설정
연구 대상
조사 방법
_SLIDE_3_
1. 주제선정
기업형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의 영업제한이
재래시장 및 중소형 상가의 활성화를 위한
최선의 대안책 일까
`
_SLIDE_4_
재래시장 및 지역 중소형상가 중심의 지역 커뮤니티성이 강하던 중소도시에 선진유통 기술과 현대적 쇼핑시설, 다양한 상품 및 고객 편의시설로 무장된
대형 할인점 출현은 지역상관에 유무형의 영향을 미치게 되고,
이에 따라 필연적으로 재래시장 및 지역 중소 상인과의 갈등을 유발
2. 선정배경
`
지방자치제의 시행
대형할인점 입점으로 인한 갈등문제를
해당유통업체만의 문제로 방치함
지방자치단체장
선거를 의식하여 제도적 차원이 아닌 명분축적 및
할인점 업체의 일방적 희생만을 강요하는
정치적 해결을 시도함
→갈등이 오히려 증폭되고 있는 상황
_SLIDE_5_
`
지자체에서 대형마트/기업형 슈퍼마켓의 강제휴무추진 및 영업시간 제한
월1~2회 대형마트 휴업을 의무화한 유통산업발전법 공포
제도시행으로 낙후된 유통시장 改善(개선) 이라…(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시장론 재래시장 대형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