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berry.kr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blueberry2 | blueberry.kr report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blueberr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ueberry2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1:43

본문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설명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Download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pptx( 43 )



레포트/경영경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 ,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진주햄 천하장사 스틱소세지 스틱소시지 천하장사마케팅 진주햄마케팅 햄마케팅




_SLIDE_1_
진주햄 천하장사누리망 커뮤니케이션 strategy
L/O/G/O
_SLIDE_2_
CONTENTS
2
1
목표(goal)설정
2
環境분석
3
브랜드 Identity 수립
4
누리망 매체strategy
5
브랜드Image 제고strategy
_SLIDE_3_
목표(goal) 설정
브랜드 이미지 수립 및 정착
3
_SLIDE_4_
1. 천하장사 소시지의 브랜드이미지 수립
진주햄과 천하장사의 브랜드 분리 여부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브랜드 이미지 제고 strategy
2. 누리망 채널상의 자발적 체험 및 프로모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착
누리망 매체strategy
확장제품 strategy

4
목표(goal) 설정

_SLIDE_5_
環境 분석
3c 분석 및 SWOT분석
5
_SLIDE_6_
6
‘11 스틱소세지 시advantage유율
스틱소세지 연간 판매액 變化(변화)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Source : 진주햄 천하장사 배포용

(단위 : 100만원)

전체시장규모와 성장률이 모두 급격히 커져가고 있는 star market
스틱소세지 시장에서의 1위는 진주햄 천하장사이지만, 실제 시장전체의 크기가 커지는데 반해 상대적 성장률은 오히려 감소
環境분석 : 전반적 시장분석
_SLIDE_7_
7

약점 : Old한 브랜드 이미지
環境분석 : 3C분석 1. 자사분석
제품 디자인의 變化(변화) 無
낙후된 브랜드 컨셉
노후된 고객군(30-40대)
→ 20대 고객 잃어가는 상황
강점 : 대중적 브랜드 파워의 존재
19xxxxxx6년 천하장사 탄생
대표적 유아 영양간식
Source : 설문조사

Source : 설문조사

_SLIDE_xxxxxx_
xxxxxx
環境분석 : 3C분석 2. 경쟁자 분석
CJ제일제당: CJ맥스봉
롯데햄: 키스틱
롯데햄 키스틱
생기발랄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 남녀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공략
유아층에도 귀여운 이미지로 어필
CJ 맥스봉
세련되고 差別화된 이미지를 바…(To be continued )
순서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1.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2.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3.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4.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5.gif 진주햄,천하장사,스틱소세지,스틱소시지,천하장사마케팅,진주햄마케팅,햄마케팅_pptx_06.gif
다.
전체 6,6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ueberr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